LG유플러스: 무너 커뮤니티 마케팅 편
2022-07-15COPY
어느 날 사장님이 말했다. 유플러스에 새로운 캐릭터 합시다. 사장님들은 생각이 나는 것 쏟아지는 캐릭터 홍수 속에서 사랑을 받기란 쉬운 일이 아니지 캐릭터 검색 속에서 탄생한 유플러스 캐릭터 사회 초년생 문은 그리고 방문자수 무료 333 22만명 ICT 영화제 대상 수상 모든 걸 6개월 만에 해냈지. 판을 뒤집을 수 있었던 것 하루 캐릭터 마케팅에 대한 생각을 없기 때문 어떻게 했냐고 한 번만 말할게. 밝고 착한 캐릭터는 이미 너무 기니까 할 말은 꼭 해야 하는 무뼈 신입에 성격 이렇게 안탱 같은 꽃이라도 사회초년생에게 마음을 담아 심장을 후벼파는 공감대 형성 작가까지 초대하지 배경화면 부터 그래도 카카오톡 테마 스크린까지 다양하게 좋아요 댓글 받고 리워드로 국제공항까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관리에 핵심 까도 까도 나오는 통신 3사 쵸쵸우 영역 확장 10분만 말했지 들지 않을 수 없겠지 달만큼 했다 퇴근하자.
[자막]어느 날 사장님이 말했다. [공지] 사장님 U+의 새로운 캐릭터로 MZ와 소통합시다! 소비자의 사랑을 받기란 어려운 일 수없이 쏟아지는 캐릭터 홍수 속에서 SCIENCE 부문 통합 대상 수상 생각을 뒤집다 HOW 01 캐릭터는 밝고 긍정적이고 외향적이어야 한다? 레드오션 블루오션 02 굿즈 귀엽기만 하면 된다? 팀 장 정신 사납게 펜을 돌리나 없으니까요! 팀장님을 돌릴 순 돌아버리기 전에 이거라도 돌려보세요 - 돌기 전 돌림펜 - I'M SO 03 디지털 굿즈 공짜면 무조건 다운받는다?! SNS 좋아요 팔로우하면 끝? 1 무말랭이들의 MBTI는 뭐야? esfp! 05 한번 만든 캐릭터 한결같은 게 곧 정체성? Bye- tief 낙천적 금정적 적 적 적 MOO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