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가 ‘좋아마심’ 하는 물, 제주삼다수
대한민국 국민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생수, 제주삼다수는 깨끗한 수질과 안정적인 품질을 바탕으로 국내 생수 시장에서 압도적인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3개년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믿음’을 중심에 둔 ‘우리가 믿는 물, 제주삼다수‘ 캠페인을 전개해왔으며, 2025년에는 그 ‘믿음의 가치’를 더 많은 사람들에게 확산시키고자 새로운...
깨끗할 거란 기대에 걸지 말고, 스타일러에 바로 걸자
LG 스타일러는 2011년 출시 이후 브랜드 인지도와 호감도가 높았음에도, 국내 의류관리기 보급률이 14%대에 머무르는 등 오랜 기간 정체기를 겪고 있었습니다. 소비자들은 스타일러에 대해 긍정적인 관심과 호기심은 가지고 있었으나, 여전히 `옷을 잘 입는 사람들이 쓰는 제품`, `주거 환경이나 경제적 여유가 갖춰졌을 때 고려해볼 수 있는 가전`이라고 생각하고...
그 정도가 딱! 겔포스엘 먹을 정도, 겔포스엘
“속쓰림엔 겔포스!” 다들 한 번쯤은 들어 보셨을 겁니다. 겔포스는 오랜 역사를 지닌 만큼 제산제 시장을 리딩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시장 성장의 폭이 점차 줄어드는 상황이라 새로운 모멘텀이 필요했습니다. 2023년 시장을 확대하기 위해 속쓰림뿐만 아니라 더부룩함까지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겔포스엘’ 신제품을 출시하였고, MZ 아이콘인 주...
서든어택 엄마,아빠 미안해...Full 기획의도
올해 19주년을 앞두고 있는 장수 게임이자, 아직도 PC방 점유율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는 국민 게임, 서든어택이라면 `부모님 안부`라는 게이머의 세대불문 공감대를 건드려 볼 수 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이번 캠페인은 시작되었습니다.
코리아는 잡코리아 중 캠페인 제작후기
최근의 구직시장은 폭풍우 몰아치는 바다와 같았습니다. 구직자들은 항해하며 좋은 섬에 정착했다가도, 얼마 되지 않아 더 나은 섬을 찾아 떠나곤 합니다. 불황에도 불구하고 좋은 기회가 생긴다면 망설임 없이 이직을 선택할 구직자들도 많습니다. 이렇게 험난한 바다에서 잡코리아만의 존재감을 각인시킬 필요가 있었습니다. 특히 요즘의 구직자들은 구인구직 플랫폼 하나에만...
아직 모르셨다구요? 이렇게나 멋진 자동차보험을?
2020년에 출범한, 비교적 업력이 짧은 손해보험사 캐롯손해보험. 뒤늦게 손해보험시장에 뛰어들었지만, 신민아를 모델로 공격적인 마케팅 진행 및 인슈어테크(insurance+tech) 적극적 도입을 통해 시장에 강한 존재감을 뽐내고 있다. 특히, 캐롯손해보험에서 출시한 캐롯퍼마일자동차보험은 ‘탄 만큼 낸다’라는 합리성을 내세워 2년 만에 50만대 가입돌파 등...
혼공에 지친 아이들을 구하다, 웅진스마트올
코로나로 인해 국내 에듀테크 시장이 점점 더 커지고 있는 가운데, 많은 브랜드들이 저마다 스마트 학습지 시장 1위라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 웅진스마트올 만의 차별화된 기술적 우위와 콘텐츠 격차를 통해 웅진스마트올이 명실상부한 스마트 학습지 No.1 브랜드로 자리 잡게 만들고자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습니다. 대세엔 대세! ‘진짜’ 1등인...
아이시스8.0 광고리뷰
물은 자연에서 온다. 하지만 우리들은 일상에서 마신다. 그렇기 때문에 아이시스8.0은 여느 생수 브랜드 광고들과 다르게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했다. 이번 2021년 아이시스8.0 TVCF가 어떻게 제작되었는지 알아보자. 올해도 어김없이 무더운 여름이 시작되고 있다. 시원한 음료 품목 광고들이 서서히 눈에 띄기 시작하는 6월이다. 생수 브랜드들도 마찬가지다....
<교촌의 맛, 시대를 넘다> 교촌치킨 브랜드 광고
2021년은 교촌 창립 30주년을 맞이하는 해로 No.1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고자 브랜드 광고를 기획하였습니다. 이번 광고는 교촌치킨이 업계 1위의 자리를 견고하게 유지할 수 있는 원동력이자 30년 동안 굳건하게 지켜온 핵심가치인 ‘정성’을 알리는데 주안점을 두었습니다. 이에, 유명인을 모델로 내세우거나 특정 메뉴 하나를 어필하기보다는 경쟁사와 차별화된...
변화된 직장인의 삶을 담아내다! The new K3 광고리뷰
미생이 다시 돌아왔다. 드라마로 돌아온 것이 아니라 The new K3의 광고로 말이다. 지난 2014년 미생 드라마가 방송된 이후 7년이 지난 2021년 직장에서 성장한 장그래의 모습을 보여준다. 대리로 승진하여 뿌듯해 하며 일하는 장그래. 갑자기 임원이 와서 직급을 없앤다는 (장그래에게는) 놀라운 이야기를 하는 모습과 그에 대한 장그래의 반응에서 웃음을...
2021 정관장 화애락 캠페인 “갱년기에 투자하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찾아오는 갱년기. 걱정과 눈물로 맞이해야 하는 신체의 퇴화일까요? 화애락의 생각은 달랐습니다. 갱년기는 퇴화가 아닌 새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변화라고. 부정적이었던 갱년기의 인식을 밝게 바꾸고 제품에 대한 선망성을 강화하고 나아가 여성들의 삶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화애락은, 주체적인 삶을 살아가는 실제 갱년기 여성들을 모델로 캐스팅하...
이 한마디의 재발견 : 비비고 ‘잘먹었습니다’ 캠페인
전국민의 밥상을 책임지는 명실상부 국민 식품브랜드 CJ 비비고. 단순한 가정간편식을 넘어 소비자들의 열렬한 사랑과 지지를 받는 러브마크로 도약하고자 21년 3월 ‘잘 먹었습니다’ 브랜드 캠페인을 런칭했다. “이성과 감성의 근본적인 차이는 이성은 결론을 낳는데 반해 감성은 행동을 낳는다는 점이다” 러브마크의 저자 케빈로버츠의 이 한마디처럼, 소비자의 감성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