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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송은 전 세계 CO2 배출량의 4분의 1을 차지합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전기 자동차가 해결책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사실 전기차는 생산, 조립, 운송 과정에서 여전히 이산화탄소를 배출합니다. 실제로 전기차를 만들 때 배출되는 이산화탄소는 가솔린 모델보다 70% 더 높을 수 있습니다. 유럽의 에너지 공급업체인 바텐폴은 사회의 모든 부분에서 화석 연료를 제거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 생산을 포함한 모든 분야에서 화석 연료를 제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자동차 산업에 영감을 불어넣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생산 체인에서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있어 전문성을 보여줌으로써 변화를 촉구했습니다. 우리가 제안한 것은 캠페인이 아니라 제품입니다. 모든 차량의 제작 방식을 바꾸기 위해 만들어진 자전거 한 대입니다. 바텐폴은 전기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인 케이크와 협력하여 세계 최초로 화석 연료 없이 생산되는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이 자전거는 여느 전기차와 비슷한 부품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와 같은 프로젝트에 완벽합니다. 단지 그 수가 적을 뿐입니다. 모든 부품이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혁신 기술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캠페인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문제를 시각화했습니다. 대부분의 제품과 마찬가지로 생산 시 정확히 637 입방미터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합니다, 이 큐브를 채우기에 충분한 양입니다. 모든 데이터는 오픈 소스로 공개되어 누구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치 있는 R&D 연구 결과는 기밀로 분류되지만 현실은 회사에서 신경 쓰지 않는 분위기입니다. 화석연료를 사용하지 않는 자동차를 만드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영감을 주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업계에 변화를 가속화하는 것이며 우리는 차선 서스펜션 공급 업체입니다. 페라리 BMW와 폭스바겐이 화석연료 없는 자동차 개발 프로젝트에 합류했습니다. 서스펜션 폴스타를 포함한 20개 회사가 화석연료 없는 서스펜션 개발 프로젝트에 BMW와 폭스바겐이 합류했습니다. 폴스타를 포함한 20개 기업이 화석연료 없는 플라스틱을 도입하기 위해 논의 중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2025년까지 기후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자전거를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자동차 생산에서 발생하는 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데 최대한의 영향을 미칩니다. 모든 차량의 제작 방식을 바꾸기 위해 만들어진 자전거 한 대.
[자막]"This is the first truly fossil free vehicle",경제,포럼,"This is the first truly fossil free vehicle","이것은 최초의 진정한 화석 연료 없는 차량입니다",25%,약,연간,전기차 판매량,MLB 154,옴,생산,조립,운송,+70%,바텐폴,화석 연료를 사회의 모든 부분에서 제거하려면,자동차 산업이 변화하도록,영감을 주도록 요청했습니다,우리가 제안한 것은 캠페인이 아니라,제품이었습니다,변화의 차량,케이크와 협력하여,바텐폴,케이크와 협력하여,오늘 가능,크리스터 투르,최고 기술 책임자,케이크,트라 포트,시승 예약,트라 포트,알루미늄,화석 연료,하이드로,바텐폴,설계 및 엔지니어링,강철,화석 연료,플라스틱,페이퍼쉘,종이 쉘,최초의 진정한,화석 없는 차량,바텐폴,유틸리티,자텐폴과 케이크는 화석 없는 사회로 이끄는 데 큰 책임이 있음을 밝힙니다. 여기에는, 오픈 소스, 프로젝트, 프로젝트 업데이트, 컵, CAKE 자전거를 구성하는 모든 구성 요소는 전 세계 어딘가에서 제공됩니다.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배터리는 제조된 후 조립이 이루어지는 목적지로 배송됩니다(대상, 시장에 따라 스웨덴 또는 대만에서 이루어지며, 미국에서는 오늘 아침에 마신 커피가 먼 거리를 이동하여 곧 오픈 예정인 것처럼). 이 모든 부품은 차례로 재료로 구성되거나,→ 프로젝트 업데이트,1,186kg CO2e, 케이크 하나를 제조하기 위해 발생하는 배출량,Kalk 또는. 이 수치를 얻으려면 자전거의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사용되는 전과정평가를 이해해야 합니다. 그 결과, 업, LCA(ALCA) 및 결과적 LCA(CLCA)의 입력과 출력을 계산합니다. ALCA는 잠재적 영향(LCA)을 설명하는 방법론입니다. LCA는 ISO 14040:2006 및 ISO 14044:2006(1)에 따라 국제적으로 표준화되어 있습니다. LCA는 자전거의 수명 주기 동안 자전거와 관련된 모든 정보를 수집, 계산, 평가하는 데 사용됩니다(2,3). 모든 단일 재료 선택, 지리적 원산지, 에너지, 특정 제품 시스템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환경 영향, 2025년까지 가능한 오토바이, 업계 최고의 전기 오프로드 오토바이보다 재료가 약간 증가하고,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오늘, 회사는 세계 최초의 제로 생산을 목표로 생산 체인을 최적화하여 페이퍼 쉘 고유의 유체 저항성을 더욱 발전시키고, 탈탄소 배출 오토바이 서스펜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위한 프로세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올린즈는 스웨덴의 전기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인 CAKE가 유럽의 에너지 기업 바텐폴과 함께 시작한 '가장 깨끗한 더트 바이크' 프로젝트의 공식 공급 파트너로서 이러한 노력에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깨끗한 더트 바이크는 모터사이클에 기존 플라스틱 사용을 최소화하거나 심지어 근절하는 데 적합한 지속 가능한 플라스틱 옵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이보다 더 완벽하게 도전적인 테스트베드를 생각할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한 제품을 생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번 협업은 궁극적으로 전체에 도움이 될 것이며, 페이퍼쉘은 플라스틱보다 강한 천연 섬유 합성물이지만 스웨덴의 프리미엄 경량 전기 모터사이클 제조업체인 케이크와, 전기 자전거에 사용되는 소재입니다. 우리는 페이퍼쉘과 함께 일하게 되어 기쁘고, 기후에 미치는 영향이 현저히 낮으며, 기능 단위(kg) 당 0.65kg CO2e의, 소재와 현재 프리미엄 전기 오토바이 생산에 사용되는 특정 플라스틱의 대안으로 사용될 가능성이 있으며, 사회와 이것은 자연스럽게 가능한 최선의 것을 신중하게 조사하는 것을 포함하며, CO2e). 케이크는 페이퍼쉘과 함께 무유 플라스틱의 특성을 평가하기 위해 협력할 것입니다,바텐폴,바텐폴은 오늘 페이퍼쉘과 기술 파트너십을 발표하고,케이크,프로젝트 업데이트,폴 모렐,브랜드 캠페인 매니저,바텐폴,페라리,ID,89.97kg CO2e,1186kg CO2e,5.10 kg COe,21.95 kg CO 2,20.85 kg Co,36.38 kg CO e,74.40 kg COe,"더 많은 제조업체가 기후 작업을 강화하도록 영감을 주는 것을 목표로",Dagens industri,기업들이 할 수 있는 일","유산,FASTOMPANY,정보가 제로에 도달하는 열쇠임을 보여주는 프로젝트.","이 프로젝트에 경의를 표합니다!","우리는이 프로젝트에 경의를 표합니다! 공유,모든 차량이 만들어지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만들어진 하나의 자전거.,바텐폴,변화의 수단,케이크와 함께,케이크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