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2022년 월드컵을 위해, 코로나는 가장 큰 스폰서십을 기록했습니다, 멕시코 대표팀을 후원했습니다. 하지만 FIFA 규정상 유니폼에 브랜드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스폰서십의 모양을 재정의해야 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가 유니폼에 이름을 올릴 수 없다면, 모든 팬들의 가슴에 그들의 제품을 새겼습니다. 코로나 맥주 배지를 소개합니다. 아디다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한 한정판 출시 코로나 맥주가 담긴 국가 대표팀 유니폼. 월드컵 기간 동안 모든 코로나 팬 페스트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각 한정판 유니폼은 그 자리에서 바로 활성화되었습니다. 볏에 내장된 NFC 칩 팬들이 맥주 두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도록 허용 POS 기기를 한 번만 탭하면 됩니다. 그 후에도 탭할 때마다 코로나 혜택이 잠금 해제되었습니다. 그리고 팬들의 재방문을 유도하기 위해, 코로나가 모든 맥주 배지를 채웠습니다. 팀이 경기할 때마다. 프로모션 아이템 그 이상입니다, 코로나 맥주 배지는 팬 로열티 패스가 되었습니다. 축구 일정 내내 계속 활성화됩니다. 국제 친선 경기 및 예선전을 포함하여 1년 내내 활성화됩니다, 새로운 코로나 및 멕시코 충성도 높은 팬 유지 및 확보 매번. 이 아름다운 셔츠는 단순한 셔츠에서 가치 있는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로고가 새겨진 져지입니다. 스폰서십을 단순히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노력에서 판매로 적극적으로 연결합니다. 이는 혁신적인 커머스 솔루션 그 이상이며, 우리 스포츠에 확장 가능한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미래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막]코로나,가장,큰,모든,스폰서십,국가 대표팀,멕시코,대회에서 회원 협회를 대표하는 팀의 아이템 또는,스폰서 광고는,플레이 키트 또는 기타 플레이,국제 친선 경기에서 허용되지 않습니다,스폰서 광고,12.1,아디다스,멕시코,멕시코,코로나,맥주,배지,제한,에디션,멕시코,프리 로딩,디 게비어배드배드배드배드배드배드,멕시코 시티,활성화,온 더 스팟,멕시코,0.0 MXN,110,mycashless,mycashless,엑스트라,맥주,소매 가격,팬,10월,캐시리스,멕시코,마이크로칩이 내장된 이 아름다운 유니폼,,팬페스트,캐시리스 기술을 사용하여 FIFA 팬 페스티벌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FAN,YUNE ARANGUREN AB-INBEV CORONA DIRECTOR,팬 활성화,코로나,세르베사,멕시코,87%,경기당,팬 유지,4:1,후원금 반환,코로나,코로나,엑시,23%,맥주 판매 증가,코로나,세르베사,코로나,예상 판매,저지에 의해 구동,코롬,"향후 2 년 동안,코로나,엑시,코로나,배지,맥주,tucf,친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