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이기고 싶어요. 어려울 거예요, 제 한계를 알아요. 어떻게든, 인간 챔피언이 졌습니다. 무거운 경험이었어요. 화가 났어요. 컴퓨터에게 졌기 때문이 아니라 제가 처음으로 패배한 경기였기 때문입니다. 역대 최고 기록이었죠. 뉴스위크 표지, "뇌의 최후의 저항. 물론 부담은 없습니다. 이 상자 안에 자동차를 이 상자 안에 그리고 기계는 다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스스로를 상대로 그러면 경쟁의 경쟁의 가능성이 없습니다. 나는 큰 희생을 치렀다 인류를 위해. 나를 하스스톤에 하스스톤에 기계가 스스로 완벽해지기가 기계가 스스로 완벽해지기가 그리고 그것은 저 같은 초보자에게도요. 개리 카스파로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역대 최고의 체스 선수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려고 합니다. 그를 지도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체스의 한 선수가 체스계에서 존경받는 가 하트톤에 접근합니다. 공격적인 접근 방식을 선택했습니다. 상대를 공격했고 하인들은 그대로 두고요. 하스스톤과 체스 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자신만의 전략이 있습니다... 어떤 수를 둘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대가 하는 행동에 반응해야 합니다. 전 그랜드 마스터 와 체스를 두었습니다. 하스스톤이 얼마나 하스스톤이 얼마나 재미있는지. 이해합니다 당신이... 전문가라는 걸요. 조언 좀 해주시겠어요? 당신은 시간을 들여서 기본이 무엇인지 그리고 강해지면 이것이 실제 법이 아니라 법이 아니라 가이드라인일 뿐이라는 것을 위반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하스스톤에서는 다양한 카드 조합을 다양한 카드 조합 상대에게 최대 의 피해를 입혀야 합니다. 유명한 문구를 인용하자면, 브루스 리의 "나는 누군가가 두렵지 않았다. 수천 가지 동작을 알고 하지만 한 동작을 수천 번 연습한 사람은 수천 번 연습한 사람이 두렵다." 이기고 싶어요. 어려울 거예요, 제 한계를 알아요. 개리 카스파로프는 그는 컴퓨터와 대결 할 것입니다. 하지만 그는 실제로 저와 대결할 것입니다. 제가 달성한 최고 랭크 하스스톤은 세계 2위였습니다. 젠장... 난 자비를 베풀지 않아. 난 이기는 걸 좋아해. 저는 하루에 약 하루에 12~16시간 정도 플레이합니다. 제가 이겼습니다. 내 상대는 자신의 카드를 어떻게 쓰는지 그리고 그는 내 실수를 이용했습니다. 예! - 내가 이겼어. - 이겼어요? 그냥 이긴 게 아니에요, 이번엔 내가 파괴했어. 압도적인 승리입니다. 예! 아, 아직... 반응하고 있네. 아야 아야 아야! 아야 아야 아야! 안녕, 개리 당신은 곧 상대를 만나게 될 것입니다. - 안녕 - 안녕하세요. - 안녕하세요. - 만나서 반가워요. - 그래서 우리는 놀았어요. - 그랬지 여러분의 랭크는 어떻게 되나요? - 전 세계 2등이었어요. - Uhh!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좋은 상대와 정말 좋은 상대입니다. 또한 정말 영광입니다 당신과 함께 플레이할 수 있어서요. -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어요. - 아니요, 아주 잘 뛰었어요. 그가 이길 줄 알았는데 긴장했어요. 이 게임 정말 좋아요 앞으로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것입니다. 계속 성적을 올리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는 매우 단호해 보입니다. 언젠가는 언젠가 레전드 랭크에 오를 것 같아요. 배우고자 하는 의지와 그리고 우리가 능력이 있는 한 우리는 무엇이든 할 수 있습니다.
[자막]게리 카스파로프,하트 스톤,1997년 게리 카스파로프는 인공지능과 체스 대결을 펼친 것으로 유명하다.,이 경기는 전 세계적으로 방송되었다.,1997년 게리 카스파로프는 인공지능과 체스 대결을 펼쳤다.,게리 카스파로프,세계 1위 체스 선수(1984-2005),리매치,컴퓨터,기계:,인간 대.,What,veek,Will Do Next,achine,veek,자연 프로작 : 정말 작동합니까?,마지막,테인의,스탠드,ters,The,e 재 대결,자연 프로작 : 두뇌의,마지막,재 대결,N veek ek,테인의,e 재 대결,마지막 스탠드,1:58,2021 년에 Kasparov는 다시 AI를 플레이하기 시작했습니다,이번에는 하스스톤에서.,Nathan Lyons-Smith,하스스톤 프로덕션 디렉터,& 카스파로프의 전 제자,8회 러시아 체스 챔피언,피터 스비들러,경기 전날,매치 데이,슬리사,전 세계 레전드 랭크 2위,베스트 오브 쓰리 윈즈,게임 원,30,당신이 이긴다,한.,개리 대 슬리사,1,게임 2,개리 대 슬리사,결승전,5/6,3,20,개리 대 슬리사,1,2,개리가 그의 상대를 만나다,촬영 이후 카스파로프는 거의 매일 경기를 하고 있습니다,그는 레전드 순위를 향해 리더 보드를 오르고 있습니다 ..,감독,랜스 오픈하임,제작,폴 파넥,촬영,매튜 클레그,편집,루카스 에스킨,음악,개빈 브리빅,보조 제작 감독 폴 왕,설립자/경영 파트너 아리 쿠슈니어,제작 감독 구스 쿠울라스,제작 보조 태너 콜,제작 보조 이건 스미스,경영 파트너 케이트 오픈하임,경영 파트너 브리안 라트...감독, 랜스 오펜하임,제작 감독, 매튜 파넥,촬영,폴 파넥,편집,매튜 쿠슈너,음악,개빈 브리빅,촬영감독 매트 클레그, 스테디캠 감독 나단 앤더슨, 공동 프로듀서 크리스찬 바즈케즈, 사운드 믹서 후안 누네즈, 프로듀서 폴 파네크, 키 그립 코너 보델, BB 그립 알렉스 오제다,감독 랜스 오펜하임, 2차 AD 론 미세치, 전기 조 페트키츠, 1차 AC 앤드류 고, 개퍼 제이콥 애브람스, 매니징 파트너 미셸 에스킨, 프로젝트 작성자,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주식회사.,와 제휴하여,BSSP,또는 미국 및 기타 국가에서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등록 상표,SLYSSSA - 'twitch.tv/ Slysssa,특별 감사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