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음악] 그래서, 우리는 레인저 PHEV와 함께 살았습니다; 아이슬란드에서 하루를 보냈습니다. 저희는 레이캬비크에서 출발했습니다; 시내를 지나 고속도로로 향했습니다; 매우, 매우 편안합니다. EV 모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정말 편안합니다; 아주 아주 부드러운 경험입니다. 그리고 오프로드. 그래서 우리는 강을 따라 물살을 헤치며 달렸습니다; 몇 번을 힘들이지 않고요. 그리고 나서 바위를 타고 언덕을 아주 느슨하게 올라갔어요; 자갈이 많고 바위가 많은 환경에서도 문제없이; 25%까지 가파른 언덕. 그리고 실제로 어떤 곳에서는; 지점에서 30%의 내리막을 내려왔습니다. 그리고 그냥 항상 자신이 완전히 통제하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바로 당신이죠. 차량이 모든 것을 처리합니다; 운전자를 위해. 정말 멋진 경험입니다. 이것은 차량은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처리할 수 있으며 원하는 곳 어디든 데려다 줍니다; 그리고 실제로 돌아올 때는 배터리를 충전합니다; 배터리를 충전해서 이걸 타고 여기 도착할 수 있었죠; 이 환경에서, 여기 전기차 전원으로. 이 차량,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다음 단계의 차량입니다; 우리의 리더십 여정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이 세그먼트에서 전기화는 중요하고 중요합니다; 의 어떤 것도 잃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레인저 픽업 경험. 이 차량에는 다음과 같은 기능이 있습니다; 1톤 적재량, 3.5톤 견인 능력; 그리고 실제로 배터리 덕분에 가능합니다; 프로 파워 온보드를 탑재하여 작업 시에도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작업 현장에서도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오프로드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훌륭한 경험, 환상적인 차량 그리고 그거죠; 다음 단계로 나아가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유럽에서 레인저와 함께한 리더십 여정.
[자막]한스 셉,총괄 매니저,포드 프로 유럽,1324.7km,준비,PRNDM,84% 전기 에너지 절약,나중에,EV 나중에,A,501+34km,엔진으로 충전된 배터리,EV 충전,K RP 7719E,포드,PRO,(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