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Connect Travel Experiences
2025-09-18
0
0
0
0

COPY

여행은 사람마다 다른 의미로 다가옵니다. 하지만 여행의 시작과 끝은 모두 결제입니다. 고객은 빠르고 간편한 결제 방법을 원합니다. 기업은 간소화된 대금 지급 또는 더 나은 정산이 필요합니다. 또한 사기가 증가하고 국경을 넘나드는 복잡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원활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야 한다는 압박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여행 비즈니스가 경험이나 성능을 저하시키지 않으면서 보안을 유지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PayPal Open은 오늘날 여행 비즈니스의 고유한 요구사항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OTA부터 호텔 그룹, 항공사, 크루즈 회사까지. 수익을 창출하고 성장하며 앞서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PayPal은 여행 비즈니스의 실질적인 성과를 이끌어냅니다. PayPal Pay와 3 AOV는 표준 PayPal AOV보다 23% 더 높습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결제 흐름으로 이탈률 감소. PayPal은 결제 전환율을 31%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은 대형 여행 브랜드에서 17% 더 자주 구매합니다. 다른 일반적인 디지털 구매자보다 더 자주 구매합니다. 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하나의 플랫폼, PayPal Open.

[자막]모든 여행자는 각기 다른 여정을 가지고 있지만 모든 것이 빠르게 결제하는 것으로 시작하고 끝납니다. Smooth. Easy.,Fast. Smooth. 간편함,더 많은 사기,더 많은 복잡성,더 많은 압박,복잡성 없는 보안,PayPal Open이 구축되었습니다,글로브타이드 익스페디션,Find your Paradise,현대 여행 비즈니스용,세계 탐험,새로운 장소 발견 및 새로운 모험 경험,지금 예약,지금 예약,+23% AOV with Pay in 3*,PayPal 내부 2022년 10월~2023년 9월 모든 Pay Later 여행 및 OTA 파트너 및 판매자에 대한 데이터 분석,"영국 Pay in 3 평균 주문 값(AOV)은 여행 및 항공사 업종에서 표준 PayPal AOV보다 23% 높습니다,마운틴 레인지,"PayPal은 여행 및 운송 대기업 판매자의 결제 전환율을 31%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라고 설명합니다. PayPal 내부 데이터, 2023년 4분기,31%* 전환율 증가,여행 확정!,31%* 전환율 증가,여행 및 운송 대기업 판매자의 결제 전환율을 315%까지 높일 수 있는 PayPal. PayPal 내부 데이터, 2023년 4분기,2022년 7월~2023년 6월 사이 5천 명의 소비자로부터 142,000건의 대기업 데스크톱 구매 거래를 진행한 영국의 닐슨 행동 패널,17% 더 자주 구매*,2022년 7월~2023년 6월 사이 5천 명의 소비자로부터 142,000건의 대기업 데스크톱 구매 거래를 진행한 영국의 닐슨 행동 패널,PayPal 오픈,모든 비즈니스를 위한 하나의 플랫폼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장르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