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PY
혁신적인 제품을 출시하는 데는 수년이 걸립니다. 막대한 비용, 너무 많은 의견, 끝없는 재작업으로 인해 R&D가 느려집니다. 식품 산업을 재창조하는 식품 및 기술 기업 NACO는 더 이상 그렇지 않다고 말합니다. 깔끔하게 로고를 추가하세요. 브랜드가 몇 주 안에 인공지능이 고안한 제품을 출시할 수 있는 획기적인 B2B 플랫폼입니다. 이 모든 것은 역사적으로 식물 기반 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어 온 Naucco의 AI인 Giuseppe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버전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올해 주세페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이제 그는 인간이 할 수 없는 점들을 연결합니다. 소셜 리스닝을 통해 문화를 스캔하는 것부터 인사이트를 발견하고 레시피를 만드는 것까지, 그는 모든 것을 해냅니다. 시연을 위해 바로 출시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했습니다. 해결되지 않은 소비자 불만 사항을 해결합니다. 최초의 노피 롤리팝처럼, 서방형 전해질을 사용하여 콘서트 관람객에게 수분을 공급합니다. 화장실에 가지 않고도 세계 최초의 깨어 있는 팝콘, 카페인과 토랑을 주입하여 폭식 시청자가 잠들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사람과 개가 안전하게 함께 먹을 수 있는 최초의 간식, 슬픈 강아지 눈빛은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숙취해소 아이스 팝, 얼려 먹는 숙취 치료제. 이러한 제품은 이미 출시된 제품이기 때문에 기밀 유지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위한 선착순 R&D입니다. 로고 추가는 브랜드가 AI로 제작한 제품을 둘러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로고를 추가하고 출시하세요. 온디맨드 혁신. 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 CEO가 샌프란시스코의 미래 푸드 테크 현장을 방문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는 퇴사한 브랜드의 최고 CEO 및 CMO들과 교류했습니다. 결과는? 여러 포춘 500대 기업이 문을 두드렸습니다, 자신들의 즉각적인 혁신에 대한 라이선스를 원했습니다. 혁신에 대한 접근성을 높임으로써, 브랜드 간 협업의 미래가 더욱 기대됩니다. 귀사의 브랜드와 주세페의 아이디어가 만나 단 몇 주 만에 새로운 제품이 출시됩니다. 노크 후 크리에이티브? 로고를 추가합니다.
[자막]트렌드헌터",변화를 겪고있다","식품산업,Rcost y = Rsinta.,혁신적인 제품 출시,수년이 걸립니다.,",4,느린,연구개발,연구개발은 느려지고,주요 비용,주요 비용으로,너무 많은 의견,끝없는 재 작업,> 재 작업,식품 및 기술 회사 인 NotCo는 식품 산업을 재창조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NotCo,NOT,ANYMERE,wa 조금 다르게","NotCo 작동 <<,뉴욕 포스트,당신의 당신의,만나 "로고 추가".,by NotCo,획기적인 B2B 플랫폼,브랜드 출시를위한,ADD YOUR,LOGO,B2B 플랫폼,제품,PET-FRIENDLY,Al-conceived 제품을 몇 주 안에 출시 할 수있는,몇 주,반려 동물 친화적,그것은 모두 주세페, NotCo의 알,,그것은 모두 주세페, NotCo의 AI,,주세페의 AI,역사적으로 모든 음식의 식물 기반 버전을 만드는 데 사용 된 식물 기반 마요네즈,,주세페,올해 주세페는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주세페,이제 그는 인간이 할 수없는 점을 연결합니다.,우승 제품을 발견합시다!문화 스캔> 인사이트 레시피,소셜 리스닝을 통해,문화 스캔,주방,인사이트 발견,스캔 문화> 인사이트> 레시피,레시피 제작에 이르기까지 그는 모든 것을합니다,입증하기 위해,,부치,,바로 출시 할 수있는 제품의,우리는,해결되지 않은 소비자 고충을 해결하기 위해,범위를 발명했습니다.,오줌,롤리팝,최초의"오줌 롤리팝"처럼,당신의,추가,저혈당 탄수화물.,쫄깃한 맛으로 가득한 중심.,설탕없는 라즈베리,성분,수용성 섬유질.,전해질,,로고,,서방형 전해질 사용,,콘서트 참석자에게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화장실 필요없이 콘서트 참석자에게 수분을 공급하기 위해],깨어 있으라,로고,당신의,추가,유지,무수 카페인 파워,과자 설탕.,그늘 베지 레드..,식용 글리터 핑크, 딸기 맛, 아마티카 블랑쉬, 팝콘 콤, 성분, 타우린, 세계 최초의 "스테이 어웨이크 팝콘",,당신의,로고,추가,머물러,카페인과 타우린이 주입되어 폭식 시청자가 잠들지 않도록합니다,예, 계속 시청, 간식, 인간과 개가 처음으로 먹는 간식, > ADD YOUR, 안전하게 공유 할 수 있습니다,,로고, Nat 맛 (버터 유형).,캐러멜 색 등급 IV, 소금 대체 향., 칡 전분, RBD 코코넛 오일, 병아리 콩 가루 ..,우마미 파우더, 베이킹 파우더, 성분, 대나무 섬유, 베이컨 향, 감자 전분, 맥아 추출물, 옥수수 전분, 비트 뿌리 P., 타임, 밀가루, 소금, 애완 동물 친화적, 물, 대나무 섬유, 슬픈 강아지 눈 만들기, 과거의 일 ..,행오버, 아이스팝, "행오버 아이스팝", 로고, 당신의, 설탕, 과립 설탕, 냉동 숙취 치료제, 바로 출시 가능한 제품, 그리고 이것들은, 기밀 유지가 문제되지 않기 때문에, 브랜드를 위한 선착순 R&D.,선착순 R&D, 브랜드를위한, 브랜드를위한, 게임 체인징 기술","NotCo는 FoodNavigator에 대한 액세스를 엽니 다."로고 추가"는 브랜드가 Al-made 제품을 탐색 할 수있는 플랫폼, LOGC, NotCo, OUR, 플랫폼입니다.,PICK YOUR PRODUCT, ADD YOUR, LOGO, 로고를 추가하고, NotCo, 출시하십시오,출시,혁신,주문형 혁신,이를 널리 알리기 위해,,우리 CEO는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퓨처 푸드 테크, 샌프란시스코, 등록 및 주요 브랜드의 CMO를 방문했습니다,그는 최고 CEO, 대체 단백질, 동물성 제품의 경험, 전체 감각을 재현, 그는 최고 CEO, od-tech, ture, 추가, 로고, 식품 기술, 결과 :,"NotCo는 현재 세계 20 대 CPG 브랜드 중 7 개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여러 포춘 500 대 기업, FASTOMPANY, 노크,, 최대 CPG 브랜드", 세계 20 개 중 7 개, 자체 인스턴트 혁신과 함께했습니다,세계 20 개 중 7 개 < <,혁신을 더 쉽게 접근 할 수있게함으로써, 브랜드 간의 협업의 미래가 더 유망 해집니다. 브랜드가 더 유망 해집니다. 브랜드 + 주세페의 아이디어, 로고, 당신의, 추가, 단 몇 주 안에 선반에, = 새로운 제품, 아이스 팝, 추가, 당신의, 당신의, NotCo, NotCo가 제작, 당신은 당신의 로고를 추가, Not 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