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공모전
2025-02-13
0
0
0
2

COPY

여1: 안녕하세요 에드파워 윤채원. 여2: 배주예 입니다. 여1: 애드파워에 들어와서 다양한 공모전에 도전하게 되었거든요 . 좋은 사람들과 시너지를 내면서 무언가를 만들어 나가는 과정 자체에 큰 흥미를 느꼈던 것 같아요 여2: 뭔가 경험을 확장하고 아이디어를 바로 시각화해서 만들어내는 과정이 재밌었어요 여 1: 그러다 보니 HS AD 공모전에서도 금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기도 했습니다. 여2:공모전에 참여해본 친구들은 많이들 공감하겠지만. 회의를 하다 보면 팀원들끼리 서로 다른 그림을 공유하고 있을 때가 많잖아요. 그런데 이젠 어도비 생성형 AI가 있으니까. 생각만 하던 아이디어를 바로 시각화할 수 있고. 팀원끼리도 오해 없이 공유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 여1: 왜? 여2:말로만 하면 어렵지 않을까? 여1: 음... 그럼 작업물로 보여줄까? 여1: 보통 저 같은 경우에는 공모전에서 직관적이고 쉬운 아이콘 사용을 많이 하는 편인데 종종 아이콘 표현이 뭔가 심심할 때가 있거든요 그럴 때 텍스트만 입력해도 벡터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 어때? 퀄리티가 확 올라가지? 오 좋은데?. 좋은 아이디어도 완성도가 있어야 빛이 나거든 원본 파일이 없어도 생성형 확장이면 걱정 없어요 에드파워에서 만든 포스터도 손쉽게 베리에이션해서 인스타에 올렸거든요 뭐야 이제 막 이어붙이고 합성할 필요가 없어졌네? 여2: 감쪽같지? 생각대로 자연스럽게 확장해준다니까 여1:슬리퍼는 완성했고 배경이 좀 심심한 것 같은데 모던한 거실 느낌 어때? 여2: 좋아 여1:이걸로? 여2: 맥주는 거품이 생명이니까 크리미한 거품 생성. 원하는 컬러와 분위기에 바꿔주고. 끄적이던 낙서도 멋있는 그림이 된다니까. 아이디어를 표현하는데 한계가 없다는 거지. 상상하는 대로 텍스트만 치면 생성해주니까요. 다같이;공모전으로 무한 스펙 생성 여1: 무한한 아이디어를 펼쳐보세요

[자막]무한 스펙,윤채원,무한 스펙,공모전 수상의,윤채원,무한 스펙,비법!?,무한 스펙,공모전 도전!,Let's get,ADPOWER,포토샵 신,장소,|안녕하세요,|애드파워 윤채원,AD,Power,|에드파워에 들어와서,윤채원,|다양한 공모전에 도전하게 되었거든요,윤채원,'윤채원,|좋은 사람들과 시너지를 내면서,동아리,냉장고,무언가를 만들어 나가는,기획서,과정 자체에 큰 흥미를 느꼈던 것 같아요,냉장고,Take Pink-Care,of Yourself!,유방암 자가진단법의,ne,모두의,답정NO!,of Yourself!,인지 확산을 위한 캠페인 기획서,|과정 자체에 큰 흥미를 느꼈던 것 같아요,뭔가 경험을 확장하고,뭔가 경험을 확장하고|,배주예,|아이디어를 바로 시각화해서 만들어 내는,'배주예,|과정이 재미있었어요,그러다 보니 HS애드 공모전에서도,상,장,대한민국 대학생,광고대회,금상이라는 큰 상을 수상하게 되기도 했습니다.,제 36회,Competition,Young Creator's,금상,모두의 냉장고,현장스케치 영상,브랜드 선정 이유,세상에서 가장 따뜻한 제안서,소비자,|공모전에 참여해 본 친구들은,공모전에 참여해 본 친구들은,|많이들 공감하겠지만,|회의를 하다 보면 팀원들끼리,서로 다른 그림을 공유하고 있을 때가 많잖아요,|서로 다른 그림을 공유하고 있을 때가 많잖아요,모여라,|그런데 이젠 어도비 생성형 AI가 있으니까,모여라,동아리,|바로 시각화할 수 있고,|팀원끼리도 오해 없이 공유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동아리,팀원끼리도 오해 없이 공유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팀원끼리도 오해 없이 공유할 수 있게 되더라고요,모전,|말로만 하면 어렵지 않을까!?,그럼 작업물로 보여줄까?,공모전,|보통 저 같은 경우에는,벡터 생성(Beta),장면,피사체,아이콘,|공모전에서 직관적이고 쉬운,벡터 생성(Beta)),초록색 아웃라인의 물병 아이콘,,벡터 생성(Beta),피사체,| 아이콘 사용을 많이 하는 편인데,공모전,|종종 아이콘 표현이,생성중,팁: 제공해 주실 피드백이 있나요? 결과를 평가하거나,보고하여 어떤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뭔가 심심할 때가 있거든요?,|그럴 때 텍스트만 입력해도,벡터 생성(Beta),|그럴 때 텍스트만 입력해도,초록색 아웃라인의 계단 아이콘 |,|벡터 이미지로 만들 수 있는,초록색 아웃라인의 역도 아이콘,'차아를 위한 좋은 습관이라는 가치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다이어트 금연, 공부 등 여러 목표에 따라 다양하게,제작되어 '세상의 모든 좋은 습관을 응원하는,미션을 확인하고 실천할 수 있습니다. 패키지는,자일리톨의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합니다.,4. IDEA & EFFECT,위한 작은 행동들을 적어 넣습니다. 한 개씩,자일리톨의 은박 포장지에 좋은 습관 형성을,1. BACKGROUND,세상 모든 좋은 습관의 시작,실천하고 인증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3. GOAL,#함께라면껌이지,2. INSIGHT,사람들은 다이어트, 금연, 공부 등,중은 습관을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을 때,자일리들을 도움 수단으로 활용한다!,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세상 모든 목표를 위한 좋은 습관을,만드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자!,오픈채팅방에 접속할 수 있습니다.,|어때? 퀄리티가 확 올라가지!?,오~ 좋은데?,|좋은 아이디어도 완성도가 있어야 빛이 나거든,좋은 아이디어도 완성도가 있어야 빛이 나거든,| 원본 파일이 없어도 생성형 확장이면 걱정 없어요 |,|애드파워에서 만든 포스터도,Ps Ai Pr,| 손쉽게 베리에이션 해서 인스타에 올렸거든요!,당신의상실에 꼭맞는,공모전,회복을 맞추어 드립니다.,당신의 실,|이제 막 이어 붙이고,생성형 확장,꿀팁 2,당신의 상실에 꼭맞는,회복을 맞추어 드립니다.,당신의 실,합성할 필요가 없어졌네?,당신의 상실에 맞는,감쪽같지??,|생각대로 자연스럽게,꿀팁 2,|확장해 준다니까,게시물,당신의 실,팔로워,애드파워 공식 인스타그램입니다.,게시물,광고는 힘이 있다!,당신의 실,1138,BACKGROUND,TUI,모두를 위한,ehong Creative Awards,공모전,꿀팁 3 5,TUI cryone,|슬리퍼는 완성했고,EV타이어를 활용한 제품 경험 아이디어,T,소음방지실 회화,|배경이 좀 심심한 것 같은데,소음저감시스템(NRS) 기술,AI 저소음 패턴 설계,이지 않고 발생하는 층간소음 문제,AI 저소,*실내화 바닥면 모습 예시,음저감시,저소음 패턴,|모던한 거실 느낌 어때?,모던한,= 바닥이 보이는 아늑한 거실,for EVeryone,Slippers,프롬프트:,변형,모던한 쇼파가 있는 바닥이 보이는 아늑한 거실,1/3,T,for eryone,1/3 H,2/3,for eryone,3/3,프롬프트:,for,eryone,1. 금박을 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2. 좌우로 살살 흔들어 얹어 주세요!,맥주는,|거품이 생명이니까,생성형 채우기,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로 살살 흔들어 얹어 주세요!,크리미한 거품 생성,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크리미한 거품 |,3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3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금박지,로 살살 흔들어 얹어 주세요!!,1. 금박을 크러시 위에 5초간 띄운 후,레이어 1,레이어 3,레이어,2. 좌우로 살살 흔들어 얹어 주세요!,이 불투명도: 100%,음용자가 의식적으로 맥주를 천천히 마시도록 유도한다.,경험하도록 음료용 식용 금박을 크러시 버전의 굿즈로 제작 배포한다.,기존 맥주의 올드한 관습과 과감히 선을 그은 4세대 맥주,대표적인 음주 강요 문화인 원샷은 타깃이 자신만의 속도로 편안하게,원샷으로 마시는 맥주가 아니다' 라는 메시지를 소비자가 직접,BACKGROUND,위해서는 기존 맥주의 음용 방식과는 차별화된 크러시만의,새로운 음용 방식을 제시하고 인식시킬 필요가 있다.,크러시 이러한 크러시의 브랜드 가치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기,음주를 즐기는 상황을 방해한다. 따라서 '크러시는 다른 맥주와 달리,Just RUSH.,IDEA & EFFECT,크러시답게 즐기는 법,크러시를 가장,체하지 않도록 물 위에 띄우는 버들잎처럼, 맥주 위에 띄운 식용 금박은,Do not RUSH,,크러시 식용 금박,색다른 비주얼을 연출하고,유도하는 역할을 한다.,맥주를 천천히 마시도록,|원하는 컬러와 분위기에 맞게 바꿔 주고,빨간 목도리, 웃고 있는 강아지,생성중,팁 : 제공해 주실 피드백이 있나요? 결과를 평가하거나,보고하여 어떤 부분을 개선할 수 있는지 알려주십시오.,스타일,< 스타일 참조,스타일에 맞게 참조 자산을 추가하세요,스타일에 맞게 사용자,자산을 추가하세요.,< 스타일 참조,빨간 목도리, 웃고 있는 흰색 고양이,빨간 목도리, 웃고 있는 흰색 고양이,모양 강도,프롬프트,생성중,유기동물을 위한 따뜻한 마음이,더욱 '빛날 수 있게 만들 기획서,제 37회 HSAD YCC공모전 캠페인 제안서,참조 이미지,이미지 생성,프롬프트로 영감 얻기,|끄적이던 낙서도 멋있는 그림이 된다니까,리믹스하고 나만의 이미지를 만들라는 프롬프트를 확인하세요.,아늑한 방, 책상 위에 올려진 책,갤러리,스타일 참조,갤러리에서 선택하거나 사용자 이미지 선택,스타일을 일치시키세요.,자신의 참조이미지에서,아늑한 방, 책상 위에,문학과 사회.psd,Ps,문학과 사회.jpg,모두 지우기,프롬프트:,변형,아늑한 방, 책상 위에 올려진 한 권의 책,3/9,|아이디어를 표현하는데,,콘텐츠 유형,스타일,이미지 생성,아트,한계가 없다는 거지,참조 이미지,팝업 부스,|상상하는 대로 텍스트만 쓰면 생성해 주니깐요,|상상하는 대로 텍스트만 쓰면 생성해 주니깐요,지역사회를 돕기 위해 진행되는 따뜻한,플러스원 행사 상품을 구매한 뒤 모형,모두의 냉장고는 취약 계층 청소년과,기부 캠페인입니다. GS25 매장에서,보관이 가능한 식품류와 생리대 같은,혹시 그런 적 있지 않으세요?,냉장고에 넣으면 기부가 완료됩니다.,기획되었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방법은,이번 캠페인은 지역 사회의 소외된,계층에게 필요한 물품을 제공하기 위해,통해서도 가능하여 접근성을 높였습니다.,오프라인뿐만 아니라 GS 어플리케이션을,기부 가능한 품목은 스낵 음료 등 장기,공모전으로 무한 스펙 생성!,생성형 확장,RUSH,무한한 아이디어를 펼쳐보세요,Adobe,Adobe Creative Cloud,생성형 모양 채우기 (Beta) <small> with EBS,오프라인,오리엔테이션,오리엔테이션,프롬프트,세부,최소,최대,제안,색상 및,물이 반쯤 차있는|,물이 반쯤 차있는,프롬프트,스타일 참조,'치아를 위한 좋은 습관에서 더 나아가,,DEA & EFFECT,pehong Creative Awards,e s,모양 강도,느슨하게,모두 지우기,세부,최소,효과,스타일 참조,색상 및 톤,취소,최대,에셋 선택,자동,프롬프트,제안,세부,느슨하게,최소,스타일에 맞게 사용자,최대,스타일에 맞게,에셋 선택,모두 지우기,콘텐츠 유형,스타일,포토,취소,아트,이미지 선택,아트,바탕화면,갤러리,메모,사용자,PSD,포토,취소,갤러리,스타일을 일치시키세요.,자신의 참조이미지에서,이미지 선택,생성된 이미지에 스타일 효과 추가,사이버평크,사진 조작,보헤미안,선그레이,기술,비현실적인,색상 변화,모두,색상 폭발,수채화 효과,생물 발광,테마,사이버 매,선명하지,사이카델릭,사이버 매.,수채화 효과,사이카델릭,포토,생활필수품입니다.,모

수정번역(평균300내공)

장르

TAG 검색어를 선택 후 재검색 버튼을 클릭하세요